캠퍼스 투어

캠퍼스 투어>캠퍼스 투어

캠퍼스 투어

Harmony with nature
자연과의 조화
대학원의 부지는 배후로부터 흘러내려온 산줄기가 부지를 좌우로 감싸고 그 사이로 부지의 서측 변을 따라 개울이 흐르고 있어, 아름답고 아늑한 모습을 이루고 있습니다.
그 속에 캠퍼스의 시설들은 맨 아래로부터 지형을 따라 단계적으로 조성된 부지에 주차장과 본부 및 강의동, 강당 겸 채플, 운동장 그리고 2단계로 건설될 기숙사 순으로 배치되었습니다.
이렇게 조성되는 캠퍼스의 모든 공간은 자연과 건물이 서로 조화를 이루며 함께 이루어내는 공간들입니다.
OPEN FIELD
열린마당
강의동과 채플은 서로 다른 레벨의 터 위에 각각의 기능에 따라 앞마당과 증정 그리고 후원을 가집니다.
건물의 내부 공간은 이 마당들을 향해 열려있고, 마당은 자연을 향해 열러 있습니다. 따라서 이 마당들은 인간과 인간, 인간과 자연, 그리고 더 나아가 하나님과 인간의 교제를 도울 것입니다.
A PURPOSEFUL INTERIOR SPACE
목적에 합당한 내부공간
본부 및 강의동의 모든 시설은 기능의 효율성을 최우선의 목표로 배치되었습니다.
그러나 채플은 그 영역을 분리하여 예배 처소로서의 기능과 함께 교육을 위한 다목적 용도로 활용될 수 있도록 계획되었습니다.
SIMPLE FORM OF BEAUTY - ECONOMICAL ARCHITECTURE
단순한 형태의 아름다움 - 경제적인 건축
하나님의 창조하신 아름다운 자연 앞에 인간이 만든 건축은 그 경쟁자가 아닙니다.
따라서 건축 형태는 더욱이 자연 앞에서 겸손해야 합니다. 단순한 것은 아름다운 것입니다. 그것은 또한 경제적이기도 합니다.